객체와 클래스에 대한 설명 

1. 클래스는 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설계도(청사진)와 같은 것이다.

2. new 연산자로 클래스의 생성자를 호출함으로써 객체가 생성된다.

3. 객체는 클래스의 인스턴스이다.


클래스의 구성멤버

1. 필드 (filed)

2. 생성자 (constructor)

3. 메소드 ( method)


필드, 생성자, 메소드에 대한 설명

1. 필드는 객체의 데이터를 저장한다.

2. 생성자는 객체의 초기화를 담당한다.

3. 메소드는 객체의 동작 부분으로, 실행 코드를 가지고 있는 블록이다.


필드에 대한 설명

1. 필드는 메소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2. 인스턴스 필드 초기화는 생성자에서 할 수 있다.

3. 필드는 초기값을 주지 않더라도 기본값으로 자동 초기화된다.


생성자에 대한 설명

1. 생성자는 다른 생성자를 호출하기 위해 this()를 사용할 수 있다. 

2. 생성자가 선언되지 않으면 컴파일러가 기본 생성자를 추가한다.

3. 외부에서 객체를 생성할 수 없도록 생성자에 private 접근 제한자를 붙일 수 있다. 


메소드에 대한 설명

1. 리턴값이 없는 메소드는 리턴 타입을 void로 해야 한다.

2. 리턴 타입이 있는 메소드는 리턴값을 지정하기 위해 반드시 return문이 있어야 한다.

3. 매개값이 수를 모를 경우 "..."를 이용해서 매개 변수를 선언할 수 있다. 


메소드 오버로딩에 대한 설명

1. 동일한 이름의 메소드를 여러 개 선언하는 것을 말한다.

2. 매개 변수의 타입, 수 , 순서를 다르게 선언해야 한다.

3. 매개값의 타입 및 수에 따라 호출될 메소드가 선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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